업종/지역선택

[김포-워커힐] 김포 워커힐 로라(남미) 매니저분 후기

hitoss 3 157 0

① 방문일시: 5월


② 업종명: 오피


③ 업소명: 워커힐


④ 지역명: 김포


⑤ 파트너 이름: 로라


⑥ 오피 경험담:  5월달에만 3번째 부지런히 다니고 있는 와중에 저번 방문때 흑인 매니저분 봤었는데, 이번에는 남미 매니저 분 있길래 예약 하고 방문했습니다.

남미 매니저분답게 가슴과 힙이 엄청 큽니다. 가슴도 크긴한데 엉덩이가 진짜 장난 없네요. 전체적으로 글래머러스한데 슬림한 느낌은 아닙니다. 금발에 잘 웃는 매니저네요. 여기 매니저분들은 이분 포함 2명 밖에 못 봤지만 붙임성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콜롬비아 국적이라서 영어를 잘 못할 줄 알았는데 영어도 잘 해서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별로 없었네요. 샤워시에도 좁은데 들어와서 같이 해주겠다고 웃으며 말하는데 귀엽네요 ㅋㅋ 무튼 서비스시에는 다소 빠르게 진행하는 기분이었느나, 어쨌든 시원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제가 120분으로 예약 잡고 간터라 1차전 끝나고 수다 떨다 2차전하고 하는데 편안한 분위기였고, 매니저분이 잘 맞춰주네요. 중간에 소리를 너무 크게 내길래 조금 놀랬지만, 남미 분 색다른 경험이었네요. 시각적으로 라틴 그 특유의 몸매이기에, 눈도 호강했네요 ㅎㅎ. 그리고 실장님은 항상 목소리 좋으신거 같구요. 늦은 밤 잘 다녀왔네요.

 

총평- 남미 매니저분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슬림족분들께는 다소 비추구요,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한국 매니저분들도 한번 봐야겠습니다. 이상이었습니다.

3 Comments
베트멘 05.14 13:49  

로라 후기 잘보고 갑니다.

choper 05.14 13:32  

로라후기 잘보고가요~

스타일러스 05.14 11:04  

남미 매니저.. 그냥 좋네요ㅎ 후기 잘봤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