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지역선택

[수원69휴게]장미예압이심한데 드디어봤습니다~! 하드서비스1번

걸쵸이스12 0 14 0

예약하기 정말 힘든 장미씨 보고 왔습니다.. 

첫 예약에 당장 달리고 싶었는데. 예약이 차있어서 다른분을 뵌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예약에 성공해서. 바로 예약하고 장소는 똑같은 곳이여서 헤메지 않고 방문하여. 실장님 친절한 안내 받고 입실 했습니다.

글래머한 육덕 몸매 장미씨가 반겨주네요.  가슴이 어마어마 하네요. 육덕 거유 스타일 입니다. 

슴가 큰 분 찾는분들은 대 만족 하실거 같습니다..

시간이 좀 여유있어. 앉아서 대화를 좀하다가 쥬스를 건네서 쥬스 한잔 마시고. 샤워 하러 이동했습니다.

샤워실은 뭐. 다 똑같은 좁지 않은 무난 합니다. 오피형이라 ^^ 좋네요 이런부분은 

샤워 하는데 큰 슴가로 부비부비 장난 쳐주네요 ㅋㅋ 열심히 구석구석 빠짐없이 오래 씻겨주네요.. 

이런 매니저 분들은 자기가 애무 할곳을 집중적으로 해주던데.. 저는 구석구석 다 씻기던데.. 애무가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가글 까지 한후에. 침대로 나와서  누워 있으니. 물기를 다시한번 말끔히 닦아주고. 

키스부터 들어오네요. 혀 놀림이 장난 아니네요 

목으로 내려와 삼각 애무로 들어가는데. 눈에는 엄청난 자연산 e컵 슴가가. 출렁이고.. ㅋㅋ

bj 서비스가 대박입니다. 역시 풀옵션인 친구라 그런지 ㄸㄲㅅ 부터 알까지 시작해서 BJ를 오랫동안 깊게 훅훅 훑고 넣어주는데 

흥건 하네요 아주. ㅋㅋ 곧바로 장갑 씌우고 ㅇㅅㅇ로 찍는데 깊게 팍팍 방아를 찍네요. 육덕진 몸매라. 한번 한번이 강하게 찍어 내리네요

금방 신호가 올거같아 자세를 바꿔. 옆으로 누워 자연산 슴가를 움켜지고 박았더니. 신음 소리가 커지네요. 

ㅈㅅㅇ로 자세를 바꿔. 양손을 잡고 강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둘이 땀에 흠뻑 젖어. 후희를 즐겼습니다..

역시 왜 예약이 항상 풀로 차 있는지 알것같네요. ㅎㅎ 즐달 했습니다. 

0 Comments
제목